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람들

1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민원지적과 허재, 사회복지과 김옥경, 농정과 신재은, 의회사무국 허도욱

2014.01.02(목) 11:09:02 | 보령시청 (이메일주소:voicecolor@korea.kr
               	voicecolor@korea.kr)

 보령시(시장 이시우)는 지난 1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민원지적과 허재(48세, 시설7급) 주무관, 사회복지과 김옥경(45세, 보건7급) 주무관, 농정과 신재은(24세, 기간제) 주무관, 의회사무국 허도욱(52세, 행정6급) 의정담당을 선정하고 2013년 종무식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민원지적과 허 주무관은 2014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도로명주소 전면사용에 대해 시민들의 혼선을 예방하기 위해 다각적인 홍보를 실시했으며, 각급 기관단체에 도로명 주소 사용을 독려하는 등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사회복지과 김 주무관은 보령시가 충남에서는 세 번째로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되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여성폭력 추방결의대회 및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폭력 없는 안전한 사회 조성의 공이 인정됐다.

 농정과 신 주무관은 농업진흥지역 도서 및 조서정비 미흡필지에 대해 전산관리를 완료하고 행정 사무보조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의회사무국 허 담당은 제166회 2차 정례회 등 의정활동을 적극 보좌하고 임시회 등 각종 회기 운영을 완벽 지원하는 등 의정의 신뢰성 확보에 노력해 12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보령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보령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