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광천읍서 제2회 홍성 전국주부가요제 개최

총상금 650만원, TV출연 기회 등으로 아마추어 가수에 관심 집중

2013.08.21(수) 15:33:45 | 홍성군청 (이메일주소:cookiezzzz@korea.kr
               	cookiezzzz@korea.kr)

홍성군은 새로 준공한 광천문예회관의 이용활성화를 기하고 지역특살인 광천토굴새우젓과 재래맛김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해 ‘광천 토굴새우젓·재래맛김 배 제2회 홍성 전국주부가요제’를 오는 9월 14일 광천문예회관에서 개최한다.
 
홍성군이 주최하고 광천읍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며, 광천토굴새우젓·재래맛김축제위원회,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홍성지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대상 3백만원 등 총 상금 65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또한 본선에 진출할 경우 성인가요방송채널인 아이넷 TV의 ‘전국가요대행진’의 프로그램으로 녹화·방영될 예정으로, 자연스럽게 방송출연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아울러 14일 본선대회 녹화 시에는 조항조, 서지오, 정의송, 박진석, 이부영, 유준 등 성인가요 가수들이 출연해 가요제의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행사 주최측에서 예심 참가자 전원에게 토굴새우젓과 재래맛김 등 지역특산품을 증정하고, 본선진출자 12명중 입상하지 못한 6명에게도 소정의 교통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대회 예선은 오는 9월 13일 오후 1시에, 본선은 9월 14일 오후 7시에 각각 광천문예회관에서 열릴 예정으로, 신청접수는 9월 6일까지 우편과 팩스, 이메일로 가능하고, 신청서는 가요제 홈페이지(http://cafe.daum.net/hs-songfestival )에서 다운 받으면 되며, 자세한 신청 문의는 광천읍사무소 총무분야(☏041-630-9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회를 주관하는 광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용은)에서는 지역 특산물의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의 지원 외에 자체적으로 650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대회 운영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홍성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성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