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아이디어 하나가 충남을 변화시킵니다.
공공기관의 전화통화가 원활하지않습니다. |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0.03.27 |
토론기간 | 2020-03-27 ~ 2020-03-31 | ||
첨부파일 | |||
많은국민들은 거주지역의 행정복지센터 등 공공기관을 활용하여 각종민원을 직접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합니다. 특히 서민들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사회복지담당자들은 내방객상담, 전화상담으로 분주합니다. 하지만 자주는아니지만 가끔 복지담당자에 전화하면 통화중 상태로 통화가 어려울때가 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경험하셨으리라 사료됩니다. 더우기 취약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노약자분들은 날씨가 안좋거나 비오는날은 왕래가 힘들어 전화를 사용하게됩니다. 통화가 여의치 않아 직접방문하여 대화를 나누다가도 전화가 걸려오면 전화를 먼저받기도 합니다 물론 양해는 구합니다만 통화가 길어지면 본의아니게 화가나기도합니다. 복지업무가 집중되는 시기에는 더욱 긴시간을 기다리기도 합니다. 이에 전화통화 대응이 개선되어야 합니다. |
최종 수정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