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인삼 마케팅 강화

- 충남인삼의 국내외 홍보·판촉 행사를 통해 인삼 소비촉진 및 신시장 발굴
- 단기 이벤트성 행사의 문제점을 보완,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개발 접근

* 시작년도 :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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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개요

    사업량

    3개 시군(서산, 금산, 부여)

    사업비

    1,100,000천원(도비 160,000 시군비 390,000 기타 550,000)
    - 재 원 : 보조 50%(도비 14 시군비 36), 기타 50%

    사업대상

    인삼협동조합 등 생산자단체, 가공·수출관련 기업 등

    사업내용

    국내외판촉전 등에 참가하여 충남 인삼의 판로개척 지원

    성과목표

    충남인삼의 우수성 홍보 및 경쟁력 제고

    그동안 추진실적

    첨부자료

  • 추진방향 및 계획

    추진방향

    - 충남인삼의 국내외 홍보·판촉 행사를 통해 인삼 소비촉진 및 신시장 발굴
    - 단기 이벤트성 행사의 문제점을 보완,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개발 접근

    추진계획

    - 홍보·전시관 운영, 판촉행사, 홍보영상 제작·송출 등 국내외 마케팅 추진

  • 기대효과

    기대효과

    - 지속적인 홍보·판촉 활동, 각종 박람회 등 참가 등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개발·추진

  • 담당부서 : 남부출장소 민원지원과
  • 문의전화 : 041-635-7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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