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올 여름 물놀이는 안전한 서해안에서

2013.06.24(월) 22:30:55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지난달 대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이번 주 무창포, 춘장대 해수욕장이 개장하면서 지금 서해안은 피서객 맞을 준비로 한창입니다.

이곳은 서천군에 위치한 춘장대 해수욕장 무슨 행사를 하고 있는 걸 까요?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여름소방서 2011년 대천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지난해부터는 만리포, 춘장대에서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날 발대식에는 구조구급대원들의 수상 인명구조와 심폐소생술 시범이 이어졌습니다.

이재정 / 서천 구조구급 센터장
사고 없는 여름 해수욕장이 되겠습니다.

지난해 충남도는 여름소방소와 119시민수상구조대를 운영해 무려 163명의 인명을 구조했는데요. 피서객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겠죠

올해는 도내 피서객들이 찾는 주요 물놀이 장소에 1000여명의 119시민수상구조대를 파견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서해안을 찾는 피서객들은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거운 추억만 만드시면 되겠네요.

올 여름 휴가는 바로 이곳 물놀이 안전사고 걱정 없는, 서해안으로 오세요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