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열 번째 시· 군 방문지로 예산군 찾아

2013.05.10(금) 18:16:45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열 번째 시·군 방문지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예산군을 찾았습니다. 안지사는 이날 공무원과 기관장, 지역리더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예산지역의 발전방안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각 대화에서 안지사는 예산군이 지역균형발전의 중심지이자 관광, 산업형 전원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내포신도시 배후도시 육성, 문화 관광자원 개발, 관리, 특화산업단지 조성 물류기반 강화 등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한 올해 3농혁신과 행정혁신, 자치분권혁신 등 3대 혁신 과제에 대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한 충남경제를 육성하고 따뜻한 복지, 교육을 실천하는 등 지역 발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안지사는 예산군 현장방문의 마지막일정으로 대흥슬로시티를 찾아 향토자원을 이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고민했는데요. 내포신도시의 배후도시로 관광과 산업형 전원도시로 발전할 예산군의 청사진에 많은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