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성큼 다가온 가을, 도로변에 활짝 핀 ‘가을꽃’

- 청명한 가을하늘과 어우러진 풍경이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2019.09.23(월) 13:55:50공주시청(hongbo2051@daum.net)


 

 




공주시 탄천면 소재 주요 도로변에 활짝 핀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칸나 등이 가을하늘과 어우러져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탄천면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백제문화제를 대비해 이인·탄천 경계에서 탄천 진입로까지 3km 구간에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를 식재하고, 부여·탄천경계에서 성리·분강리 2km 구간에 칸나를 심어 꽃길을 조성해왔다.

활짝 핀 가을꽃은 이달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약 한 달간 각양각색으로 물들어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이며, 특히, 제65회 백제문화제 기간 동안 공주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홍숙 탄천면장은 “탄천면에 오시면 아름다운 빛으로 물든 코스모스, 해바라기, 칸나꽃을 보실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유네스코 세계유산도시에 걸맞은 도시경관을 가꾸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탄천면 총무팀
041-840-2748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19-08-2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