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산시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썸머 페스티벌로 별빛음악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축제의 진행장소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신정호 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진행을 하였는데요.
이곳은 평소에도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평소에는 카페 및 식당, 운동을 하기위해서 이곳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데요
한번씩 이런 큰 축제가 있을때는 행사장으로도 이용이 될 만큼 주차시설이나 공연시설이 잘 되어있습니다.
제가 방문을 한 시간은 해가 지고 달이 이쁘게 떳을 무렵에 신정호 호수 공원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오셨기 때문에 주차를 하기가 어려웠지만 수 많은 자원봉사자 분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땀을 흘리며 봉사해주시는 덕분에 감사하게도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전에도 아산 신정호 방문기를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이처럼 관리가 잘 된 신정호 공원은 낮과 밤의 분위기가 모두 다르기에 어느 시간대에 방문을 하여도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 아산시에서도 신정호 호수공원에 정성을 들이며 관리를 하기에 많은 분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번에는 유명 가수들이 게스트로 나오는 만큼 정말 많은 분이 이번 축제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요일별로 많은 가수가 자리를 빛내주셨고 제가 좋아하는 가수도 이번 축제에 게스트로 참여를 하였습니다.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건 티켓가격이었는데요.
1일권 2만원부터 3일권 5만원까지 가격적으로 일반적인 가수들 공연 티켓비용에 비해 저렴해서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관람을 했습니다.
행사장은 티켓부스부터 입구까지 찾기 쉽도록 잘 되어있고 많은 봉사자분들 덕분에 순조롭게 출입이 가능하였습니다.
공연장은 이쁜 조명이 비추고 있고 공연시작 전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지키고 있었고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유명인들이 행사에 참여를 해주셔서 시민들의 참여도 및 환호성이 크게 들렸고 무더운 날씨에도 더운줄 모르고 축제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가수들의 공연이 끝나고 미디어아트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어찌보면 메인 이벤트라고 봐도 되는 성우의 귀환이라는 아트쇼가 시작이 되었는데 닭살이 돋을 정도로 몰입력이 좋았습니다.
이처럼 앞으로도 지역의 특색을 살린 많은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산 신정호 썸머 페스티벌로 별빛음악제
충남 아산시 신정로 616 신정호 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 행사 기간 : 2024. 08. 14 - 2024. 08. 18
○ 요금: 유료(1일권 2만원부터 3일권 5만원까지)
○ 취재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