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선7기(2019~2022년) 농산물 유통정책 장단기 추진전략
ㅇ 비 전 : 안전먹거리와 환경적 유통체계를 통해 농산물 매출 1조원 달성 ㅇ 목 표 - 1그룹 : 매출 7천억원, 150개 조직, 15천농가, 충남오감 육성 - 2그룹 : 매출 3천억원, 45천농가, 로컬푸드매장 등 85개소, 푸드통합지원센터 15개소 ㅇ 시간적범위 : 민선7기(2019~2022년/4년간) ㅇ 공간적범위 : 충남도내 ㅇ 총 사업비 : 45개사업 455,815백만원(신규 18개, 계속 27개) ㅇ 계획의성격 : 지시사항(제37호) 실천 및 농산물유통 선진화 5개년 계획의 후속계획으로 농산물유통 종합전략(비법정/자체수립) ㅇ 고 용 창 출 : 약 10,800명(농림수산품 10억원당 4.5명, 매출액 6,000억원 증가, 4년간) * 한국은행 산업연관표('14년 기준)에 의한 고용창출분석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