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홍보협력관-1941(2016. 3. 5.)호와 관련됩니다.
ㅇ 추진목적 : 도내에 우수한 경관과 역사·문화적 가치가 높고 호감 가는 명품홍보 수요를 찾아 「돋보이는 콘텐츠」를 발굴 가치 재조명 ㅇ 모바일 사용자 급증에 따라 최적의 콘텐츠 이용 홍보
ㅇ (비전 : 명품 홍보자원 발굴) - 충남의 이야기를 선사, 도내 아름다운 명소·명장면 · 명인 · 풍경·무형문화제 등 스토리텔링을 통해 최적의 콘텐츠 발굴
ㅇ (미션 : 돋보이는 콘텐츠로 마케팅 강화) - 모바일 사용자 급증에 부응한 최적의 콘텐츠를 발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홍보 강화
ㅇ (방향 : 7대 실천과제 추진) - 정책자문위원회 · 미디어발전위원회 · 영상위원회 등 전문가 자문수렴, 공모사업 발굴 및 협업수행
ㅇ 3대 전략 7대 중점 실천과제
ㅇ 명품 홍보자원 발굴 ① 스토리가 있는 명소·명장면 50선 발굴 공모(4~9월중) ② 자체 취재 발굴 및 종합 홍보영상 제작 (4~11월중) ③ 재능기부 작품 발굴(4~9월중) ④ 우수작 결과물 활용(10~12월) ㅇ 모바일 영상콘텐츠 개발 ⑤ 모바일 뉴스 클립영상 제작(3~12월) ⑥ 재미있고 쉽게 볼 수 있는 도정홍보 애니메이션 제작(4~11월) ⑦ 콘텐츠 활용 맞춤형 홍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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